LGU+, '코스트코 온라인몰' 결제 맡는다

방송/통신입력 :2015/11/11 10:48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의 국내 단독 결제 사업자가 됐다고 11일 밝혔다.

코스트코 온라인몰 이용자는 LG유플러스의 간편결제 ‘페이나우’와 전자결제 서비스 ‘U+Biz 전자결제’를 통해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새롭게 오픈한 코스트코 온라인몰(www.costco.co.kr)은 지금까지 오프라인 점포만 운영한 코스트코 코리아가 처음으로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 것으로, 다양한 온라인몰 전용상품을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격 브랜드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삼성카드와 국내 모든 은행의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간편결제 ‘페이나우’ 이용 시에도 삼성카드와 6개 은행의 간편 계좌이체 결제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코스트코 온라인몰 오픈에 맞춰 ‘페이나우’ 즉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나우’로 삼성카드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선착순으로 진행 돼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손종우 LG유플러스 e-Biz 사업담당은 “국내 최초 전자결제 사업자의 서비스 운영 노하우와 결제 안전 등 우수한 보안성을 바탕으로 이번 ‘코스트코 온라인몰’ 단독 결제 사업자로 선정된 것”이라며 “이용자들에 안전하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