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오브 파이어, 비공개 테스트 시작

게임입력 :2015/11/09 15:18    수정: 2015/11/09 19:05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불릿 스튜디오(대표 김영진)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필드 오브 파이어의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정통 FPS(1인칭 슈팅)게임을 모바일에서 구현한 필드 오브 파이어는 1인칭 시점에서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세계 유명 도시를 배경으로 테러범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3:3 실시간 이용자 대결(PVP) ▲육성?성장 등 RPG 요소가 더해져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총기 밸런스 및 실시간 대전, 게임 안정성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의 생생한 의견을 듣기 위한 설문도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페이지를 통해 사전모집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즉시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 테스트 신청을 통해 게임을 즐긴 이용자 전원에게는 필드 오브 파이어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200 다이아(게임머니)를 제공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레벨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더불어 정식 서비스 시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다이아 200개를 선물하고, 테스트 기간 내 결제를 한 이용자에게는 다이아 결제액의 200%를 전달 할 예정이다.

위메이드 측은 간결하고 직관적인 조작법을 기본으로 정교함과 빠른 반응이 특징인 필드 오브 파이어를 통해 극강의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테스트에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