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2015년 경력 및 신입사원 공개 채용

게임입력 :2015/10/15 11:02

웹젠(대표 김태영)은 신규 채용사이트를 열고 2015년도 경력 및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내달 4일까지 약 3주간, ‘우리의 파티에 초대합니다’를 주제로 내세웠으며, 글로벌 게임전문 기업을 지향하는 자사의 미래 가치를 함께하고, 게임 산업에 대한 관심과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선발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채용은 각 부문에 따라 신입과 경력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우선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프로그래밍 ▲기획 ▲국내사업 ▲해외사업 ▲글로벌사업 ▲웹서비스 ▲DB ▲플랫폼개발 ▲QA ▲개발PM 등 총 10개 부문이다.

경력직은 총 13개 직무(국내사업, 해외사업, 로컬라이징, 서버, 클라이언트, 기획, UI, 웹서비스, DB, 플랫폼개발, 게임운영, 게임QA, 법무)에 대한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경력과 신입 공개채용 모두 나이나 학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나 해외사업 등 일부 직무는 외국어(중국어/영어)구사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지원 희망자는 웹젠 채용 홈페이지(https://webzen.recruiter.co.kr)에 접속해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관련기사

채용절차는 1차 서류 심사 후 필기시험, 실무 면접, 인성 검사, 임원 면접 순으로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1월 중순 이메일 공지 및 개별 통보되며,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부터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웹젠은 오는 22일과 26일 각각 판교테크노밸리와 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개최되는 대규모 채용 박람회에 참가해 공개채용 알리기에도 나선다. 두 채용 박람회에는 웹젠의 인사담당자들이 직접 참가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웹젠의 하반기 공개채용 전형 절차와 각 직무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