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 1억 원이 걸린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게임입력 :2015/09/30 10:47

로켓모바일(대표 김병진)은 다음 달 정식 출시일까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고스트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발악(發惡)이라는 콘셉트를 주제로 총 1억원의 현금과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악마의 번호, 악마의 유혹, 악마의 뒷거래 등 총 3개로 구성돼있다. 사전등록 시 악마의 번호를 부여받은 참여자 중 1등에게 현금 2천만원을 지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는 모바일 게임 고스트.

당첨 번호는 다음 달 13일 열리는 고스트 출시 기자간담회에서 홍보모델 이정재가 1등 번호를 추첨해 게임 론칭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1등 이외의 참여자에게도 15만원 상당의 악마의 패키지가 증정된다. 악마의 유혹은 등록자가 고유 URL을 발급받아 SNS와 커뮤니티에 배포하고 사전 신청이 발생하면 그 순위를 매겨 1등 4천만원, 2등 천만원 등 총 8천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관련기사

또 악마의 뒷거래 이벤트는 고스트 공식 카페에 가입하는 전원에게 보너스 아이템으로 다이아 50개를 지급한다는 내용이다.

로켓모바일 관계자는 “중국에서 4천만 명이 즐기는 대작 게임인 만큼 국내 흥행을 자신한다”며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기 위해 기존에 보기 힘든 대규모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