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자이온, 모바일 CRM으로 영토 확장

컴퓨팅입력 :2015/09/30 15:40

황치규 기자

소프트자이온(대표 이준호)은 자사 고객/영업관리 솔루션인 스트롱 세일즈 CRM(ssCRM)과 관련한 모바일앱도 선보였다.

모바일 앱 출시로 사용자들은 보다 편리하게 ssCRM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ssCRM 앱은 구글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ssCRM 솔루션 서비스(www.sscrm.co.kr)는 중소기업 및 자영업자 등을 위한 맞춤형 CRM서비스다.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고객 관련 자료를 통합 분석해 고객 특성과 성향에 맞춰 영업, 서비스, 마케팅 등을 진행하고 통합된 최신 데이터를 조직원들과 함께 공유하여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ssCRM 서비스는 웹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로 저렴한 비용에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ssCRM 솔루션은 고객관리, 일정관리, 상담관리, 영업관리, 캠페인 관리(서식, 인사이트 도출 등), 통계/분석(주간영업활동현황 보고서 등) 등으로 구성된다.

기존에 명함, 엑셀, 다이어리, 휴대폰 등에 분산돼 있던 고객/영업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고객을 늘릴 수 있는 것은 물론 불특정 다수에 대한 무작위 SMS 발송 및 이메일 발송 서식과 달리 시스템화된 캠페인을 통해 맞춤형-타겟 마케팅이 가능하게 해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