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의 광고 모델로 배우 장동건을 선정하고, 게임네트워크로 모두가 연결되는 세상을 담은 ‘공감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장동건을 뮤오리진의 새 광고 모델로 선택한 것은 ‘공감(共感)’이라는 캠페인의 주제에 가장 적합했고, 가정적인 가장의 이미지에 카리스마와 대중적인 친근함을 모두 갖췄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웹젠이 배우 장동건을 통해 제시하는 ‘공감 캠페인’은 ‘추억을 함께하다’, ‘사람과 함께하다’, ‘희망을 함께하다’라는 세가지 주제의 캠페인으로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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뮤 오리진은 실시간 대규모 길드 공성전을 모바일에서 안정적으로 구현하는 등 다수의 인원이 실시간으로 접속해 즐길 수 있는 모바일네트워크 게임의 기술력을 한층 높이고, 모바일MMORPG의 대중화를 이끌어 왔다.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웹젠의 초기작인 PC온라인게임 ‘뮤 온라인’뿐 아니라, 2천년대 초반 PC온라인게임 열풍의 중심에 있던 여러 PC온라인게임을 즐긴 사용자들을 위한 ‘추억 남기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어 내달에는 각종 영상 및 온/오프라인 캠페인들을 통해 ‘사람과 함께하다’, ‘희망을 함께하다’라는 추가 캠페인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