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말리부, 글로벌 누적판매 1천만대 돌파

출시 51년만...한-미-중에서 고객 사은 행사 개최

카테크입력 :2015/08/31 10:31

쉐보레 말리부가 쉐보레 브랜드 최초의 중형 세단으로 출시된 지 51년 만에 글로벌 누적 1천만대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한국GM은 전 세계 25개국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 중인 말리부의 누적 1천만대 판매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우리나라와 미국, 그리고 중국에서 고객 사은 행사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들 3개국은 2014년 기준으로 말리부 판매실적의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앨런 베이티 글로벌 쉐보레 브랜드 사장은 “쉐보레 말리부가 1천 만대 클럽의 멤버가 될 수 있도록 해주신 고객 한 분 한 분께 감사 드린다”며, “생애 첫 말리부를 구입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이전 세대의 말리부를 보유했던 고객까지 말리부는 지난 반세기 이상을 고객과 함께 호흡해 온 모델”이라고 말했다.

한국GM은 말리부 1천만대 판매 돌파를 맞아 지난달부터 특별한 고객 사연을 접수했다. 이중 갑작스럽게 의식을 잃은 딸을 급히 응급실로 이송해야 하는 긴박한 상황에서 말리부의 주행성능으로 위기를 넘긴 천세훈(남, 36세)씨를 말리부와의 가장 특별한 사연을 가진 고객으로 선정했다. 한국GM은 천씨에게 무상 보증을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을 평생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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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르지오 호샤 한국GM 사장은 “말리부는 국내 중형 세단 중 가장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말리부와 함께 고객과 고객 가족들이 아름다운 추억과 사연들을 많이 만들어 나가길 기대하며, 쉐보레 제품을 선택한 고객들의 평생 동반자가 되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말리부는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과 운전석 및 동반석 12방향 파워시트(4방향 전동식 요추받침 포함) 등이 동급 최초로 적용된 모델이다. 또 실내로 유입되는 타이어 및 노면 소음을 획기적으로 차단하는 흡음재 및 차음재를 적용됐고 소음 저감형 사이드 미러 디자인, 차음 유리, 흡음 패드 등이 탑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