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뷰티, 패션, 여행 등의 트렌드 정보를 동영상으로 제공하고, 동영상 시청 후 모바일을 통해서 관련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거나 구매를 할 수 있는 O2O 성격의 커머스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라이프스타일 VOD 서비스인 ‘B style(스타일)’을 런칭한다고 26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측은 “비스타일은 최근 기업이 제작하거나 MCN(멀티채널네트워크) 등 개인이 만든 커머스 동영상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Btv와 Btv 모바일 고객에게도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https://image.zdnet.co.kr/2015/08/26/hjan_I3bJU1bGmK9wG3t.jpg)
우선 메이크업, 헤어, 패션 스타일링, 여행 관광 정보 등의 분야에서 5분 이내로 제작된 동영상 커머스 콘텐츠를 서비스 한다. 회사측은 앞으로 다양한 분야로 콘텐츠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서비스 일 런칭에 맞춰 F/W(가을/겨울) 뷰티, 패션, 추석연휴맞이 여행 특집관을 마련했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이 영상을 시청한 뒤 상품에 대한 구매나 관련 정보를 원할 경우 모바일을 통해서 구매와 추가정보 수신이 가능한 O2O(Online to Offline) 성격의 커머스 서비스도 9월 이내에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속도 10배, 커버리지 2배"...SKB, 기가와이파이 월 3천300원2015.08.26
- SK브로드밴드, 분당에 네번째 IDC 오픈2015.08.26
- SKB, Btv 월정액에 HBO 콘텐츠 추가2015.08.26
- SKB “안심캠 가입하면 기가 와이파이가 공짜”2015.08.26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단장은 “라이프스타일과 관련한 VOD나 모바일 특화 콘텐츠 등 고객친화적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스타일을 시청하려면 Btv와 Btv 모바일 메뉴에서 VOD 서비스 ‘B style’ 메뉴로 들어가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