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가 뷰티, 패션, 여행 등의 트렌드 정보를 동영상으로 제공하고, 동영상 시청 후 모바일을 통해서 관련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거나 구매를 할 수 있는 O2O 성격의 커머스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라이프스타일 VOD 서비스인 ‘B style(스타일)’을 런칭한다고 26일 밝혔다.
SK브로드밴드측은 “비스타일은 최근 기업이 제작하거나 MCN(멀티채널네트워크) 등 개인이 만든 커머스 동영상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Btv와 Btv 모바일 고객에게도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우선 메이크업, 헤어, 패션 스타일링, 여행 관광 정보 등의 분야에서 5분 이내로 제작된 동영상 커머스 콘텐츠를 서비스 한다. 회사측은 앞으로 다양한 분야로 콘텐츠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서비스 일 런칭에 맞춰 F/W(가을/겨울) 뷰티, 패션, 추석연휴맞이 여행 특집관을 마련했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이 영상을 시청한 뒤 상품에 대한 구매나 관련 정보를 원할 경우 모바일을 통해서 구매와 추가정보 수신이 가능한 O2O(Online to Offline) 성격의 커머스 서비스도 9월 이내에 제공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속도 10배, 커버리지 2배"...SKB, 기가와이파이 월 3천300원2015.08.26
- SK브로드밴드, 분당에 네번째 IDC 오픈2015.08.26
- SKB, Btv 월정액에 HBO 콘텐츠 추가2015.08.26
- SKB “안심캠 가입하면 기가 와이파이가 공짜”2015.08.26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단장은 “라이프스타일과 관련한 VOD나 모바일 특화 콘텐츠 등 고객친화적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스타일을 시청하려면 Btv와 Btv 모바일 메뉴에서 VOD 서비스 ‘B style’ 메뉴로 들어가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