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을 맞아 케이블TV VOD가 무료로 VOD 콘텐츠를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무료관’에 VOD 300편 이상을 업데이트 한다.
케이블TV VOD는 여름철을 맞아 지난해 인기 있었던 영화 ‘역린’과 ‘제보자’ 등을 8월 한 달 동안만 무료로 볼 수 있다고 3일 밝혔다. 케이블TV VOD측은 "8월이 지나면 다시 유료로 전환되는 VOD가 있으니, 케이블TV VOD 고객들은 이번 기회에 인기 콘텐츠를 취향대로 마음껏 골라서 즐기실 수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달 프리미엄 무료관에는 역린과 제보자 외에도 배우 엄정화와 이재윤이 주인공인 영화 ‘관능의 법칙’ 등을 비롯해 ‘맨홀’, ‘적벽대전’, ‘만남의 광장’, ‘레드2-더레전드’ 등 여러 국내외 인기영화가 추가됐다.
또한 ‘뽀로로-눈요정 마을 대모험’, ‘토마스와 친구들-블루마운틴 미스터리’ 등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은 물론 ‘공각기동대 Arise보더1-고스트폐인’, ‘나루토 11기’ 등 성인들에게도 인기 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콘텐츠가 200편 이상 추가됐다.
관련기사
- 케이블TV 업체가 렌탈 사업에도 도전?2015.08.03
- 케이블업계 “공짜 결합상품 여전...동등할인 도입해야”2015.08.03
- 케이블TV에서 쥬라기 월드 VOD 보면 피규어 증정2015.08.03
- 케이블TV VOD, 무료 VOD 추가로 콘텐츠 강화2015.08.03
케이블TV VOD는 앞으로도 매달 다양한 인기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케이블TV VOD만의 ‘프리미엄 무료관’을 케이블TV VOD 고객들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자리매김 시킨다는 계획이다.
한편 케이블TV VOD는 지난 4월 ‘프리미엄 무료관’를 시작하며 매달 200편 이상의 인기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이번 달에는 휴가철을 맞아 인기영화, 애니키즈, 드라마, 다큐멘터리, 예능 등 300편 이상의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