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전투기', 사전 등록 이벤트 시작

게임입력 :2015/07/31 14:50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위레드소프트(대표 강지원)이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삼국전투기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내달 중 구글 플레이에 출시될 예정인 삼국전투기는 프로야구 카툰으로 잘 알려진 최훈 작가의 동명 인기 웹툰을 기반으로 한 게임이다. 원작 특유의 코믹한 삼국지 장수들을 수집 및 육성하고 빠르게 전개되는 여러 형태의 전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 게임은 삼국지 속 유명 이야기에 따라 즐기는 에피소드, 타 이용자의 군단과 실력을 겨루는 대전, 친구들과 힘을 모아 거대한 상대와 싸우는 보스전 등 다채로운 게임 모드를 선보인다. 또한 사용하지 않는 장수 카드를 모아 보다 강한 카드로 교환할 수 있는 트레이드 등 유용한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관련기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내달 12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운로드 예약자 전원에게 4등급 등용권 1장씩을 제공하고, 이중 일부 인원을 뽑아 삼국전투기 웹툰 전집을 선물한다. 삼국지 장수들에 대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해 각 이용자가 정답을 맞힌 횟수에 따라 최훈 스냅백과 고급 장비 뽑기권, 행동력 포션 등의 아이템도 지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희 부장은 “이 게임을 통해 10년 간 인기리에 연재 중인 웹툰 삼국전투기의 재미를 색다르게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 모바일 RPG들과는 차별화된 코믹함을 무기로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