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OK저축은행 업무협약…숙박업 금리↓

0.5% ~ 1%까지 추가 금리 인하 혜택

인터넷입력 :2015/07/06 13:33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OK저축은행과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야놀자는 숙박 프랜차이즈 직가맹점은 물론, 제휴점 업주들에게도 금융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앞으로 야놀자와 야놀자 계열사의 모텔 및 펜션 제휴점, 숙박 프랜차이즈 직가맹점의 업주는 OK저축은행 대출 진행 시, 상품 금리에서 0.5%~1%의 추가 금리 인하 혜택을 받게 된다. 해당 대출 상품은 'OK데일리론'과 '숙박업 대출'이다. OK데일리론은 자가 또는 임대 사업장을 운영하는 점주를 대상으로 하며, 최대 1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숙박업 대출 상품은 숙박업 창업, 운영, 관리에 대한 모든 대출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양사 업무협약을 통한 OK저축은행의 사내 복리후생 강화도 이뤄질 계획이다. OK저축은행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전국 70여 개 야놀자 숙박 프랜차이즈 직가맹점과, 전국 1천800여 개 펜션 제휴점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야놀자, OK저축은행 업무협약 체결식 참석 임직원

야놀자 임상규 부사장은 “야놀자는 지난 10년 동안 전국 6천여 중소형 호텔과 모텔, 펜션 등의 마케팅을 진행하며, 제휴점과 이용자의 혜택 증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숙박업 운영자들과 신규 창업 희망자들의 금융 관련 부담을 크게 덜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