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위생·절전 ‘웰스 슬림 정수기’ 출시

홈&모바일입력 :2015/07/01 13:47

이재운 기자

교원그룹은 세균이나 유해물질을 99.9% 제거해주고 절전 기능을 강화한 ‘웰스 슬림 정수기’ 2종을 새로 선보였다.

식탁이나 싱크대에 세워두는 데스크톱형 냉정수기와 사무실에 세워놓고 사용하는 스탠드형 냉온정수기 등 2가지 형태로 출시된다.

미네랄 성분을 살려주고 세균이나 유해물질은 걸러주는 ‘6단계 콤플렉스 플러스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물 맛은 높여주면서 위생성은 높였다.

교원그룹은 코크를 직접 교체할 수 있는 웰스 슬림 정수기 2종을 출시했다. [사진=교원그룹]

코크의 경우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인 ‘올바른 서비스’를 통해 정기적으로 세척과 위생 관리를 제공함과 동시에, 직접 교체 가능하도록 설계해 더 청결하게 쓸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이 밖에 ‘스마트 패턴 절전 기능’을 탑재해 전력 소모량을 줄일 수도 있다. 사용자가 주로 사용 하는 시간대, 사용하는 물의 양, 온도 등의 정수기 사용 패턴을 스스로 인식해 사용 빈도가 높은 시간대에는 최적의 물의 온도와 필요한 양만큼의 물을 제공하고, 반대로 사용이 적은 시간대에는 최소한의 물을 정수시켜 소비 전력을 줄여 전기료 부담을 낮춰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24cm의 얇은 제품 폭과 화이트 톤 색상 디자인도 특징이다. 월 렌탈료는 2만5천900원~2만8천9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