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호장룡, 출시 앞서 시네마틱 영상 공개

게임입력 :2015/06/30 18:02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와호장룡의 출시에 앞서 시네마틱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이번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와호장룡은 광활한 맵, 고품질 3D 그래픽과 총 6개 문파의 방대한 스토리가 돋보이는 정통 MMORPG다. 각각의 캐릭터가 지닌 화려한 스킬은 물론 기존 모바일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경공 및 무공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천하제일 무공대회, 길드점령전, 진영전 등 다채로운 PvP(이용자간 대결) 및 RvR(대규모 전장 시스템)을 제공해 전투의 묘미를 극대화시켰다. 또한 낚시, 승마, 채집, 사제 등의 콘텐츠를 모바일에 담았다.

넷마블은 와호장룡의 세계관을 생생히 담아낸 1분 가량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 조성에 나섰다. 이번 영상에는 3가지 전투 장면을 통해 광대한 맵에서 펼쳐지는 와호장룡의 정통 무협을 보여주는데 초점을 맞췄다. 깊이 있는 무협의 세계를 표현하기 위해 주인공들의 무공을 때로는 강렬하고 때로는 부드러운 붓의 움직임에 비유했다.

관련기사

이 게임은 지난 26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 사전 테스트에서 구글플레이 리뷰 4.5점(5점 만점 기준)을 기록하며 "모바일 게임에서 제대로 된 경공을 플레이 할 수 있다니 놀랍다", "무협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즐길만한 게임" 등 테스터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7월 모바일 게임시장은 와호장룡을 비롯해 천룡팔부 등 정통 무협을 소재로 한 MMORPG의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며 "출시 준비에 최선을 다해 와호장룡을 몬스터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처럼 넷마블 대표 RPG 중 하나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