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챌린저' 6기 모집

게임입력 :2015/06/24 17:34

박소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 6기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마블챌린저'는 온오프라인 홍보 및 마케팅, 게임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게임업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전문가로 성장할 기회를 대학생들에게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넷마블은 '마블챌린저'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하고 실무 담당자가 멘토로 참여해 현장에서의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외에도 넷마블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제공하는 등 게임회사 취업을 목표로 한 대학생들에게 기회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알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마블챌린저’는 게임에 관심이 많고 홍보와 마케팅 업무에 흥미가 있는 수도권 인근 거주 재ㆍ휴학생이면 지원 가능하다. 특히 디자인 작업, 영상 촬영 및 편집이 가능하며 SNS 콘텐츠를 잘 활용하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관련기사

내달 9일까지 넷마블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선발인원은 내달 중순부터 6개월동안 ‘마블챌린저’ 6기로 활동하게 된다.

넷마블 관계자는 “게임업계에 대해 관심이 많고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넘치는 열정으로 넷마블에서 즐겁게 일할 인재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