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의 공식 블로그 ‘D군의 This Play’(디:플, blog.naver.com/youngdisplay)가 22일 누적 방문자수 700만명을 돌파했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이 운영진으로 직접 참여하는 블로그로 2010년 7월에 개설된 이후 1년 2개월 만에 100만 명을 돌파했으며 이후 하루 평균 5천여명 이상의 방문자가 유입되면서 개설5년 만에 방문자 700만명을 돌파했다.
이에 LG디스플레이는 방문자 700만명 돌파를 기념해 7월 3일까지 공간검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 ‘!디플 700만 축하해요’라는 문장을 검색해서 좋아요를 누른 숫자가 ‘700’으로 끝나는 장면을 캡처해 보내면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과 스마트워치, 21대9 시네뷰 모니터, 영화 예매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D군의 This Play’는 디스플레이 기술, 제품은 물론 LG디스플레이 조직문화, 채용 정보 등에 대한 2천300여개가 넘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를 공유하며 LG디스플레이의 대표적인 ‘온라인 소통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련기사
- KT, 그룹 공식 블로그 개편…130년 역사 강조2015.06.22
- 위즈데이타, 개인카페블로그 1천컷 이미지 무료2015.06.22
- 여상덕 LGD "OLED 기술로 세계 시장 제패"2015.06.22
- 1Q CEO 급여, LGD 11.2억 LG이노텍 9.96억원2015.06.22
특히 자기소개서, 인?적성검사, 면접 질문, 면접 복장과 선배들의 입사 ‘팁’, 인문?이공계 취업 정보 등 취업에 관한 A~Z를 상세히 소개하고 있어 LG디스플레이 취준생을 위한 ‘족집게 선생’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한편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 네티즌과의 활발한 소통에 힘입어 2012년부터 2014년까지 3년 연속 한국 인터넷 소통 협회로부터 정보통신, 전자, 부품 ‘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대상’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 등을 수상했다. 2010년에는 한국 PR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 PR대상’에서 이미지 PR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