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조이풀게임즈(대표 엄주봉)가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RPG '십이지천S: 항마대전(이하 십이지천S)'의 사전등록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십이지천S'는 글로벌 12개국에 진출하여 성공을 거둔 온라인 무협 MMORPG '십이지천'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전략 RPG다.
천하제일 영웅이 되어 무림 일통을 꿈꿀 수 있는 '십이지천S'는 PC 온라인의 리소스를 사용하여 고해상도 실사 형 무협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원작의 향수를 진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정규전 및 성석전과 같은 전쟁 콘텐츠를 부각시켰으며 빠른 전투 및 화려한 이펙트로 보는 재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관련기사
- '길티드래곤', 1주년 맞이 6종 감사 이벤트2015.06.19
- 카톡 만난 ‘길티드래곤’, TCG 열기 다시 이끄나2015.06.19
- '길티드래곤',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2015.06.19
- 모바일 TPS '불릿타임', 정식 출시2015.06.19
‘십이지천S’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정식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보와 고급 무림첩 쿠폰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퍼니글루 김재인 실장은 "국내 두터운 팬층을 가진 '십이지천'을 소재로 한 모바일게임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십이지천S는 원작의 세계관을 토대로 동양적인 무협 식 진법에 따른 전투 배치부터 정규전, 성석전, 세력난입 등의 다양한 전쟁 시스템, 강력한 진형과 영웅으로 PVE와 PVP를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어 원작의 추억과 그 이상의 재미를 선사해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