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는 유아용품 제조업체 '아이빌리브 스포츠 굿즈'와 공식 수입판매 계약을 맺고 2015년형 아이빌리브2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빌리브는 디럭스형 유모차의 바디감과 휴대용 유모차의 편의성을 더한 절충형 유모차 브랜드다. 지난해 국내는 물론 북유럽, 호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10만대에 가까운 판매고를 올렸다.
아이빌리브2는 기존 아이빌리브의 업그레이드 모델로 ▲블랙과 실버 프레임 선택 가능 ▲캐노피(차양)를 쉽게 교체함으로써 외출 시 상황에 맞게 변화를 줄 수 있는 디자인 ▲가벼운 무게와 알맞은 크기 ▲프레임과 시트 분리 없이 한 번에 접을 수 있는 폴딩 시스템 ▲12단계로 조절 가능한 안정감 있는 핸들링 등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2015년형 모델은 국내 소비자 보호법에 따라 등받이 길이와 안전벨트 받침대를 확대했고 캐노피 상단에 아기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투명창을 제작해 안정감을 더했다. 또한 시트를 언제 어디서나 침대모드로 전환 가능해 외출 시 기저귀실을 찾아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는 등 편의성까지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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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에서는 6월 한달 동안 2015년형 아이빌리브2를 구입한 모든 고객들에게 유모차 액세서리(이너시트, 컵홀더, 파라솔, 4계절커버)를 제공한다. 또 상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들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 1만점을 지급하며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을 마친 고객들에게는 2년 동안 찾아가는 무상 AS를 제공한다.
인터파크 쇼핑 이동건 키즈쿡 사업부장은 “2015년 인터파크 상반기 유모차 판매동향을 살펴보면 디럭스형 유모차는 지난 해 대비 20% 감소한 반면 절충형 유모차는 37% 증가했다”며 “지속적인 경기 불황 속에 유모차 시장도 아이빌리브2와 같이 오랜기간 활용하기 좋고 휴대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이 대세를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