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스캔들, 카카오 게임 사전등록 시작

게임입력 :2015/06/15 18:59

글리터(대표 김명균, 공이택)는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키스스캔들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 정식서비스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키스스캔들 for Kakao는 국산 창작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3월 론칭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키스스캔들의 카카오 게임하기 버전이다. 여주인공인 패션 모델이 카리스마 탑 모델 하은우, 수완 있는 경영자 서원, 유능한 매니저 류시현 등 매력적인 남성 캐릭터들 사이에서 일어나는 로맨스를 그린 게임이다. 아름다워지고 사랑 받고 싶은 여성 유저들의 심리를 제대로 공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는 이 게임은 사전등록 신청만 해도 특전아바타세트와 1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미라클러브티켓을 100% 증정한다.

관련기사

글리터의 김명균 대표이사는 "국산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을 대표하는 키스스캔들이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최고급 퀄리티의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아이템을 꼭 받아가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신규 캐릭터 및 이벤트 스토리 등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추가해 나갈 예정이며, 라이트 노벨 출간 및 드라마 CD 등도 제작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