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배달의민족'이 10일부터 14일까지 총상금 치킨 500마리가 걸린 '치킨사진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배달의민족 치킨사진 페스티벌'은 치킨사진을 SNS에 올리기만 해도 경품으로 치킨 1마리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스마트폰에 저장된 치킨사진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관심사 SNS '폴라'를 내려받아 치킨사진과 '#배달의민족'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이벤트 참여 완료다.
이번 이벤트는 5일간 진행되며, 매일 100명의 당첨자가 선정된다. 배달의민족 공식 블로그와 폴라 배달의민족 공식계정인 '@배달의민족official'에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상금은 치킨 한 마리를 주문할 수 있는 배달의민족 쿠폰으로 지급된다.
관련기사
- 배달의민족, 회 배달 '배민수산' 인기대박2015.06.10
- 배달의민족, 식품배달 기업 덤앤더머스 인수2015.06.10
- 우아한형제들, 업주에 ‘배달의민족’ 비책 전수2015.06.10
- 요기요-배달통 한집 살림…배달앱 판도는?2015.06.10
폴라는 나와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사진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사진 중심 SNS로 올해 3월 네이버가 출시한 앱이다. 해시태그 검색뿐 아니라, 해시태그 자체를 팔로우 할 수 있어 관심사로 쉽고 편하게 소통할 수 있다.
우아한형제들 장인성 마케팅 이사는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누구나 갖고 있을 치킨사진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라며 “휴대폰 사진 속 치킨이 실제 치킨으로 돌아오는 재미있는 경험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