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체험행사를 마련하고 미국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시장을 공략한다.
9일 LG전자는 미국 LA 도심의 고급 아파트 ‘멧로프츠’에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제품인 ‘LG스튜디오’를 설치하고 관람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LG 스튜디오’는 오븐레인지, 냉장고, 쿡탑, 빌트인 오븐,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등을 포함하는 고급 빌트인이다. 가격은 2만달러에 육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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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스튜디오’ 신제품은 모든 제품에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하고 평면 타입의 도어를 채택해 조화로운 세련미를 강조했다. 미국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네이트 버커스가 신제품 디자인에 참여했다.
2013년 미국에 첫 출시한 ‘LG 스튜디오’는 지난해 매출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이상의 성장을 이뤄냈다. 작년 200여개 유통채널에 진입했고 올해는 3배 이상 유통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올 3분기 중 ‘LG 스튜디오’ 신제품의 미국 판매를 본격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