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플랫폼 업체 크리테오코리아(대표 고시나)가 오는 27일 국내 교육 서비스 및 여행 업계를 대상으로 마케팅 솔루션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크리테오코리아는 이번 세미나에서 자사 광고 솔루션 도입을 검토 중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업계 최신 트렌드를 발표하고, 여행 업체들에 적합한 개인 맞춤형 온라인 광고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고시나 크리테오코리아 대표는 "이번 고객 대상 세미나를 계기로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해나감으로써, 한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성장을 이끌어낼 것이다"고 말했다.
2015년 1분기 크리테오 본사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71% 증가한 2억 6천200만 유로를 기록했다. 한국의 경우 2014년 크리테오 지사가 있는 국가 중 상위 10위권 이내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본사 차원에서 전략적 시장 중 하나임을 입증했다고 크리테오코리아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