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제조사인 슈피겐코리아는 엔씨소프트와 협업해 MMORPG 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피겐이 돌아왔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 프로모션은 슈피겐 액세서리 구매 시 선착순으로 게임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의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뉴코티드2’ 백팩, ‘알루미늄테카’ 이어폰, ‘F70Q듀얼’ 보조배터리 중 필요한 상품을 구매한 뒤 옵션에서 봉황의상 주머니, 연정, 정예승부사, 신룡수련복, 용호, 추억, 낭만 등 총 7가지 의상 중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구입한 상품과 쿠폰을 동봉해 발송해준다.
이와 함께 행사 제품 3종을 모두 구매하는 고객 1천명에게는 연정의상 주머니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관련기사
- '프로야구 육삼공', 엔씨 대표 게임과 맞손2015.05.13
- 가성비 좋다는 GTX970, 블소로 직접 해보니2015.05.13
- 엔씨, '블소 에디션 PC' 2종 출시2015.05.13
- 엔씨소프트, '블레이드앤소울 티머니' 출시2015.05.13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슈피겐코리아 공식 총판사 SGP인터내셔널 직영몰(www.shopsgp.com)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한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본부장은 “그 동안 슈피겐과 블레이드 & 소울을 사랑하고 아껴준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과 더 나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과의 제휴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스킨십을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힘쓸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