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애프터마켓 전문기업 카페인모터큐브가 차량용 에어컨 항균 필터 무료 교체 서비스와 무료 점검 서비스를 5월 한달간 진행한다.
카페인모터큐브는 5월 한달 간 ‘가족을 위한 건강한 자동차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카페인모터큐브는 안전과 밀접한 차량 주요 부분 무료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어컨 항균 필터를 무료로 교체해 준다.(에어컨 항균 필터의 경우 일부 차종은 제외)
‘자동차 건강 진단’이라고 불리는 카페인 차량 진단 서비스는 동력장치, 구동장치, 제동장치, 전기장치, 편의장치 등 총 6가지 정밀 점검으로 진행된다.
관련기사
- 국내 최초 상용차시험장, 군산에 착공2015.05.12
- 손기창 경창산업 명예회장, 은탑산업훈장 수상2015.05.12
- 무인차 안전?…구글, 신뢰도 추락 위기2015.05.12
- 美단체,구글 무인차 사고내용 공개 요구2015.05.12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고객은 카페인모터큐브 서비스 홈페이지 신청 사이트(www.carffeine.com/events/may)를 통해 무료 쿠폰을 신청하면 된다. 카페인모터큐브는 우편으로 배송된 쿠폰 소지 고객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세준 카페인모터큐브 대표는 자동차는 가족을 위한 편리한 교통수단으로 무엇보다 안전이 우선이지만, 승차한 가족들의 건강도 함께 고려해야 한다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자동차의 사전 안전 점검은 물론 아이들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곰팡이와 세균으로 오염된 에어컨 필터의 교환도 필요하다고 판단해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