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9일까지 '백화점 봄 정기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은 주요 백화점과 브랜드몰의 봄 세일 상품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하게 쇼핑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 백화점 봄 정기세일에는 롯데백화점·롯데닷컴·CJ몰·현대H몰·AK플라자·AK몰·대구백화점·홈플러스·하프클럽·아웃도어스 등 총 10개 유통업체가 참여한다.
먼저 각 유통업체는 전문관을 통해 다채로운 톱 브랜드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G마켓 대표 상품은 ▲롯데백화점 닥스·메트로시티·루이까또즈·정관장 ▲현대H몰 빈폴 악세서리· 하기스/보솜이 ▲CJ몰 쉬즈미스·레이첼콕스 ▲AK플라자 여성캐주얼 브랜드 봄 신상 및 쿠론 ▲대구백화점 트루릴리젼·러브캣·스코노 ▲홈플러스 까사미아·시몬스 등이다.
관련기사
- 이베이코리아, ‘일하기 좋은기업’ 대상…비결이?2015.04.05
- 이베이코리아, 한류 수출 1위 ‘화장품’2015.04.05
- 옥션, GS25 편의점 인기 상품 e쿠폰 판매2015.04.05
- 지마켓, ‘푸마 이그나이트 러닝화’ 판매2015.04.05
옥션은 ▲롯데백화점 닥스 ▲AK플라자 앤듀 ▲AK몰 쿠쿠·필립스 ▲대구백화점 비지트인뉴욕 ▲CJ몰 쉬즈미스·LIST ▲하프클럽 ab.f.z ▲아웃도어스 블랙야크 ▲홈플러스 애경·피죤·다우니 등을 선보인다.
이베이코리아 이주철 제휴사업실 상무는 “이번 기획전은 10개 유통업체 전문관의 전체 카테고리의 상품을 선보여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게끔 편의성을 강조했다”며 “또한 기존 할인가 외 대규모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해 봄을 맞아 의류와 생필품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알뜰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