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플레뉴M’ 출시

일반입력 :2015/04/01 17:43

이재운 기자

코원시스템은 고음질(Hi-Fi) 휴대용 오디오 기기 ‘플레뉴(PLENUE)’ 시리즈 두 번째 제품 ‘플레뉴M’을 1일 출시했다.

스튜디오 원음 수준에 가까운 고음질을 재생할 수 있는 이 제품은 전작인 플레뉴1과 마찬가지로 코어텍스 듀얼코어 프로세서와 임베디드 리눅스를 운영체제(OS)로 사용해 안정성과 최적화된 하드웨어 성능을 제공한다.

하이파이 제품 전용 부품을 적용해 음질 손실을 최소화했고, 64GB 고속 메모리와 192GB까지 확장할 수 있는 마이크로SD 카드 단자를 제공한다. 3천mAh 대용량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내장해 긴 재생시간을 지원하고, 3.7인치 AMOLED 화면을 탑재했다.

관련기사

색상은 티타늄 실버 1종이며, 판매가는 86만9천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코원시스템은 고급 가죽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홈페이지를 통해 젠하이저나 슈어 등 유명 헤드셋·이어폰 브랜드 제품과 함께 묶은 콜라보 제품 특가 판매도 진행한다.

박남규 코원시스템 사장은 “’PLENUE M’은 HD 사운드를 위한 최상의 음질을 지키면서도, 'PLENUE 1'과는 또 다른 성향의 소리를 구현한 제품이라며 “선명한 원음의 또 다른 감동을 체험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시장에서 보다 다양한 고객들의 사운드 취향을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