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 온수 지원 직수형 정수기 출시

일반입력 :2015/03/27 09:14

이재운 기자

동양매직은 냉수와 온수를 모두 지원하는 직수형 정수기 신제품 ‘슈퍼 정수기(WPUA200C)’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직수형 정수기는 저수조 없이 곧바로 정수한 물을 내놓는 제품으로 물때나 세균 번식 등의 우려가 거의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때문에 그 동안 별도의 저수조 없이 온수를 제공하는 제품은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다. 동양매직은 자체 특허를 통한 순간 온수 기술을 적용해 이를 구현했다.

미국 항공우주국(NASA)와 공동 개발한 나노세람 필터를 적용해 미네랄 성분은 살리면서도 미생물과 바이러스, 수퍼 박테리아, 중금속 등을 걸러준다. 또 저수조가 없어 전력 소모량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한 기존 정수기 보다 50% 이상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고, 가로 길이 17cm로 공간 제약도 최소화했다.

이 밖에도 냉수를 연속으로 25컵까지 출수 할 수 있는 풍부한 유량과 스마트 정량 추출 기능, 어린이의 온수 사용을 제한하는 차일드락 기능을 채용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출시 프로모션 기간인 6월 말까지 월 5천원 할인된 2만9천900원(냉온수기)과 2만7천700원(냉정수기)에 렌탈로 이용할 수 있다.

동양매직 관계자는 “순간온수, 방열구조, 절전 등 특허만 8개에 이르는 슈퍼 정수기는 동양매직만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제품 내부의 유로(물길)를 12개월마다 모두 교체할 수 있어, 화학 약품을 흘려 보내 단순 세척에만 의존했던 경쟁사 보다 압도적인 사후 관리 서비스 경쟁력을 가졌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