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앰, 고객 만족의 날 행사 진행

일반입력 :2015/03/18 14:39

씨앤앰(대표 장영보)은 18일 임직원과 현장기사가 참여한 ‘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본사와 지사 임직원들과 24개 협력업체 등 약 2천명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설치와 AS를 요청한 고객의 집을 씨앤앰 직원과 현장기사가 2인 1조를 이뤄 방문해 TV와 PC 주변의 클리닝 서비스 등을 제공했다.

아울러 씨앤앰 임직원들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시간도 가졌다. 고객이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법을 안내하거나 가이드북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고객 만족 활동을 펼쳤다.

장영보 씨앤앰 사장은 “씨앤앰 고객만족의 날 행사를 통해 전 직원이 고객과의 소통의 중요성을 공감하는 계기가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만족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질적인 서비스 향상은 물론 나아가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