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게임즈(대표 전동해)는 반다이남코게임즈(대표 오시타 사토시)가 개발하는 ‘SD건담 지제너레이션 프론티어’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SD건담 지제너레이션 프론티어’는 유명 애니메이션 ‘건담’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빌슈트와 캐릭터를 수집해 자신만의 오리지널 부대를 편성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부대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해 나가는 모바일 멀티플레이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해당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시작한 사전 등록 이벤트는 ‘화이트 베이스(레어)’ ‘1만 캐피탈’ 등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 등을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는 내용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의 출석 및 참가 횟수 등을 고려해 참여자 3만명을 선정,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미엄 테스트’의 참가 자격을 부여한다는 계획이다. ‘프리미엄 테스트’에서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 버전에서 제공될 모든 콘텐츠를 사전에 체험해 볼 수 있다.
액토즈게임즈의 유창훈 사업실장은 “SD건담 지제너레이션 프론티어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사전등록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게임 혜택을 누리시고 가장 먼저 게임을 즐겨보실 수 있는 프리미엄 테스트의 참여 기회에도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