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가 액션 RPG ‘태극팬더: 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의 TV CF 영상을 11일 첫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TV CF는 리얼한 액션을 표현하기 위해, ‘액션의 화신’으로 불리는 정두홍 무술 감독이 출현한다. CF는 정 감독이 선보이는 무술 동작을 태극팬더 캐릭터가 똑같이 재현해 대결을 펼친다는 내용이다.
모션 캡쳐 기기를 붙인 자신과 같은 행동을 취하는 팬더를 향해 의아한 표정을 짓는 정두홍 감독의 엉뚱한 표정 연기, 파워가 느껴지는 강인한 공중 돌려차기 등이 TV CF의 볼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 액션 RPG ‘태극팬더’, 정식 출시2015.03.11
- '태극팬더', 사전 공개 테스트 실시2015.03.11
- 태극팬더, 사전예약 신청자 20만 돌파2015.03.11
- RPG '태극팬더', 정두홍 무술감독 화보 공개2015.03.11
<태극팬더>는 모션캡쳐 기술(센서를 달아 그 대상의 움직임을 재현하는 기술)을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힘있는 무술의 진수를 모바일에 그대로 액션 RPG다. 차원이 다른 타격감과 생동감을 선사하며 그림자까지 세세하게 표현되는 고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까지 만끽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편의성을 고려해 화면 어떤 곳을 터치해도 가상의 조이패드가 생성, 게이머들에게 보다 편리한 플레이 방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국 게이머들을 겨냥한 실시간 PVP, 파티 던전, 자동 전투 등 매력적인 콘텐츠가 갖춰져 있어 RPG를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