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은 지난 2월 한 달 동안 총 3만9천381대(완성차 기준- 내수 9,163대, 수출 30,218대)를 판매했다. 전년 동월 대비 18.0% 감소한 수치다.
한국GM의 2월 내수판매는 총 9,163대로 전년 동월 대비 11.0% 감소했다. 이는 설 연휴로 인한 영업일수가 줄었기 때문인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GM은 판매 실적이 전체적으로 하락함에도 불구하고준중형차 크루즈, 소형 SUV 트랙스, 중형차 말리부 및 경상용차 다마스/라보가 각각 전년 동월 대비 상승세를 보였다고 밝혔다.
2월 한달 간 2015 쉐보레 크루즈는 총 1265대가 판매돼 전년 동월 대비 5.6% 증가한 실적을 기록했다. 상품성 강화 모델인 2015년형 쉐보레 트랙스는 지난달 내수시장에서 총 765대가 판매됐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7.1% 증가한 실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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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말리부의 2월 내수판매는 총 1251대로, 전년 동월 대비 49.6% 큰폭의 증가세를 기록하며 최근 14개월 연속 전년 동월 대비 판매 증가세를 이어갔다.
마크 코모(Marc Comeau) 한국GM 영업·A/S·마케팅부문 부사장은 “최근 국내 도입 4주년을 맞은 GM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고성능 제품을 출시하고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품질과 안전성으로 무장한 경쟁력 있는 제품 출시 및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통해 국내시장에서 쉐보레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