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하고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가 개발한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이하 OG)’이 티저 페이지를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의 3차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봄 시즌과 함께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OG’는 지난 5일 ‘개화 업데이트’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하고 매주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가고 있다. 마지막으로 오픈되는 이번 3차 페이지에서는 신규 코스 ‘킬리만자로’와 빠른 매칭의 알림 시스템, 도시 리뉴얼, 빠른 베가스 모드 등의 내용이 공개됐다.
먼저 이번에 공개된 12번째 신규 코스 ‘킬리만자로’는 아프리카 대륙 최고봉인 킬리만자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광대한 코스다. ‘OG’ 최초로 PAR(기준타수) 6홀이 등장해 이용자들의 도전의식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또한 임의의 이용자와 연결시켜주는 빠른 매칭 진행 시 각 홀별 매칭 진행 정보가 메인 화면에 나타나는 알림 기능을 추가했으며 NPC(보조캐릭터)를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된 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임의의 게임 상대와 1대 1로 내기 경기를 펼칠 수 있는 빠른 베가스 모드를 오픈해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