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3단계 토탈 자동 살균 비데 출시

일반입력 :2015/02/16 16:19

이재운 기자

코웨이는 국내 최초로 3단계 토탈 자동 살균 시스템을 탑재한 ‘안심살균 비데(BAS22-A)’를 16일 출시했다.

3단계 자동 살균 시스템은 제품 내부 물이 지나가는 모든 길을 완벽하게 살균해 주는 ‘유로살균’과 세균에 노출되기 쉬운 도기살균을 통해 잘 보이지 않는 도기 안 쪽까지 살균하는 ‘노즐 부위의 살균’, 마지막으로 '도기 살균'을 통해 잘 보이지 않는 도기 안 쪽까지 살균한다.

3단계 토탈 자동 살균에는 별도의 화학 첨가물 없이 전기 화학 반응으로 생성된 인체에 무해한 살균수를 이용하며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화장실 주요 세균을 99.9% 이상 제거한다. 기존 비데 제품들 중 노즐을 자동으로 살균해주는 제품은 있었지만 유로, 노즐, 도기 3가지 부분을 한 번에 자동으로 살균하는 제품은 처음이다.

이 제품은 별도의 사용자 조작 없이 하루에 약 1회(12회 비데 사용 기준) 가량 자동으로 살균 기능이 작동되며 눈으로 보이지 않는 살균 과정을 비데 상단의 LED 아이콘을 통해 시각적으로 확인 가능하도록 했다. 또 기술력이 응집된 다양한 수류를 적용해 민감한 피부 특성과 사용자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와이드 수류는 피부의 자극을 최소로 줄여 부드럽게 세정해주며 넓은 범위를 쉽게 세정할 수 있는 기술로 코웨이에만 있는 기술이다. 또한 강하고 시원한 느낌을 좋아하는 사용자는 물줄기에 공기가 섞여 나오는 에어플러스 기능을 더해 사용 가능하다. 안심살균 비데는 코웨이가 자체 개발한 스마트 절전 기술 ‘그린플러그’도 탑재해 에너지를 손쉽게 절감할 수 있다.

관련기사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고객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살균 기능에 초점이 맞춰져 있으며 절전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이 더해진 제품이다”며 “코웨이 룰루비데만의 차별화된 컨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데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심살균 비데의 일시불 판매가는 81만원이며 렌탈 서비스 가입 시 월 렌탈료는 2만4천900원(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