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마이어의 ‘스타쉽’, 우주선 전투 영상 공개

일반입력 :2015/02/09 09:35    수정: 2015/02/09 09:35

시드마이어의 최신작 ‘스타쉽’(Starships)의 우주선 업그레이드, 전투 등의 내용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9일 게임스파크 외신은 파이락시스가 개발하고 있는 해당 게임의 세부 내용을 담은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됐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영상은 약 30분 분량이다. 시드마이어가 영상에 직접 등장해 게임을 소개했으며, 그동안 이용자들이 궁금하게 생각해온 우주선 활용과 업그레이드, 전투 방식 등 다양한 내용이 공개됐다.

우주선 업그레이드 부분을 보면 우주선의 속도와 기동성에 큰 영향을 끼치는 엔진과 광학 무기 방어 시스템 쉴드, 무기 갑옷 아머, 강력한 무기인 플라즈마 캐논, 어뢰 등이 소개됐다.

또한 시드마이어 씨가 코르벳 급 우주선을 구축함 급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후반에는 전투 진행 방식을 담아냈다.

관련기사

‘스타쉽’은 은하계를 배경으로 하는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행성과 행성을 넘나들면서 각 세력과 치열한 경쟁을 펼치게 된다. 플레이어의 연방은 영향력이 확장될수록 더욱 다양한 도전이 기다리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스타쉽’은 PC와 맥, 아이패드 등 태블릿 PC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는 1분기가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