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별이되어라!’의 중국 현지 테스트를 마치고 대륙 출시를 위한 초읽기에 돌입했다고 27일 밝혔다.
텐센트 게임즈(대표 임우흔) 플랫폼에서 진행된 ‘별이되어라!’ 사전 예약 이벤트에는 단기간에 100만 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별이되어라!’의 중국명은 ‘용계계시록(龙界启示录)’으로 텐센트의 위챗 플랫폼과 모바일QQ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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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이되어라!’는 중국 출시에 앞서 현지 대규모 테스트와 설문을 거쳐 이용자 중심의 중국향 모바일 RPG로 철저한 현지화를 진행했으며 ‘대전 모드’ 등 인기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튜토리얼을 확대하고 시스템을 개편했다.
게임빌은 내달 중국 출시 이후 ‘별이되어라!’의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