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모바일 3D 액션 RPG 'Crush On Action for Kakao(이하 COA:코아)'의 CBT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COA:코아'는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전투가 가능한 3D 액션 RPG로 화려한 공중 콤보 액션과 강력한 타격감이 특징이다. 특색 있는 캐릭터와 미래를 배경으로 한 역동성 넘치는 그래픽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OA;코아'는 지난해 11월 '天天来战(천천래전)'이란 이름으로 중국 iOS에 출시 된 이후 총 1천100만 이용자가 게임을 다운로드 받았다. 국내에서도 사전등록 실시 3일만에 참여자 10만명이 몰리는 등 흥행조짐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 게임광고에 특급 연예인이 몰린다2015.01.09
- 쿤룬코리아 'COA', 사전등록 신청자 10만 돌파2015.01.09
- 3D 액션 RPG 'COA',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2015.01.09
- 쿤룬코리아의 '문파문파', 정식 출시2015.01.09
이번 CBT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쿤룬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CBT 기간 동안 일정 레벨 또는 무한탑 일정 점수를 달성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레벨과 점수에 따라 캐럿, 전설카드, 마법큐브, 메카조각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던전 클리어 시, 획득할 수 있는 별점의 총 갯수에 따라 캐럿, 골드 등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게임의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안영이 스티콘과 게임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아이템 패키지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