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AOS 게임 ‘코어마스터즈’에서 무당 콘셉트의 한국형 마스터 장도희와 스킨을 동시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소프트빅뱅은 신년을 맞이해 ‘하늘의 부름 장도희’ 마스터와 ‘할로퀸 장도희’ 스킨을 동시에 공개한다. 장도희 마스터는 천지신명의 힘을 받은 강력한 무녀로 정기를 모아 영혼들을 정화시키거나 자연의 힘을 모아 강력한 공격을 한다는 콘셉트의 캐릭터다.
함께 공개되는 ‘할로퀸 장도희’는 할로윈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모습의 준 레전드급 스킨으로 이펙트와 모션이 달라진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AOS '코마', 스킨 공모 대상작 '바니걸 안나' 추가2015.01.07
- 코마, 사립 블래스터 학원물 스킨 3종 추가2015.01.07
- '코어마스터즈',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풍성2015.01.07
- '코어마스터즈', 크리스마스 한정 스킨 공개2015.01.07
소프트빅뱅은 신규 마스터 공개 기념으로 장도희와 함께 하는 ‘영웅의 전장 별신굿’ 이벤트도 진행한다. 굿판을 벌이는 장도희로 게임을 하면 연속으로 퀘스트가 진행되며 첫 번째 퀘스트를 성공하면 두 번째가 자동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21일까지는 장도희 마스터와 스킨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아이템도 판매된다.
이관우 소프트빅뱅 대표는 “한국형 마스터는 연희진 이후 오랜만에 출시한다”며 “새해를 맞이해 신명 나는 장도희 마스터의 플레이를 즐기셨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