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테크놀로지가 세계 최대 전자박람회 CES2015에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발표했다.
씨게이트는 자사 스토리지 솔루션이 개인과 기업, 파트너 업체의 데이터와 콘텐츠 생산과 저장, 공유에 도움이 되는 지를 형상화했다고 밝혔다.
새 로고에는 데이터를 인류가 이룩해 온 발명과 문화, 발전의 역사를 가능케 한 역동적 요소를 반영한 표현을 담았다. 씨게이트는 세계적인 이미지 공급 업체인 게티이미지와 협력을 통해 개발한 이 로고를 향후 전개할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스티브 루조 씨게이트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새롭게 탄생한 씨게이트 브랜드는 기업과 소비자가 ‘살아있는 데이터(living data)’의 잠재력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는 씨게이트를 상징한다”며 “이를 통해 유연한 컨텐트 및 데이터 관리를 가능케 하는 폭넓은 컴포넌트 기술과 솔루션을 갖춘 씨게이트 고유의 업계 위상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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