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지난 23일 고용노동부가 주최하는 ‘2014 일자리창출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단체부문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컴투스는 올 한 해 동안 일반적인 정기 공채와 더불어 ‘원클릭 입사지원’, ‘온라인 게임 개발 경력자 전형’ 등 색다른 열린 채용을 시도,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함께 적극적인 인재 영입 및 육성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원클릭 입사지원’은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절차를 생략하는 경력직 공개 채용 시스템으로 지난 6월 도입 이후 화제가 됐다.
관련기사
- 크리스마스 이브, 게임도하고 선행도하고2014.12.24
- 컴투스, 경기모바일과학고에 장학금 전달2014.12.24
- 해외에서 빛나는 모바일 게임들 눈길2014.12.24
- 컴투스, 김장나눔 봉사행사로 연말 나눔 실천2014.12.24
더불어 컴투스는 출퇴근 탄력 근무제, 간편 아침밥 제공, 사내 카페테리아 운영, 자기개발 복지비 지원, 장기근속자 안식월 제도 등 임직원들에게 쾌적한 근로 환경을 제공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컴투스 김상훈 차장(인사기획팀)은 “컴투스는 지속적인 채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비롯, 기업이 지원자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우수한 인재 영입을 위해 노력하는 채용 문화를 만들고자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며 “전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함께 성장해나갈 수 있는 열정을 지닌 분이라면 누구든지 컴투스를 두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열린 채용을 시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