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글로벌 자동차 부품 공급회사인 보쉬의 신축 자동차 연구소에 계측장비를 공급하면서 협업에 나선다.
키사이트는 독일 로이틀링겐에 위치한 연구소에 최신 기술 장비를 갖춘 편리한 작업환경을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축 보쉬 자동차 연구소는 사물인터넷(IoT), 에너지 시스템 구축, 자동차 네트워킹, 부품 솔루션과 같은 최신 기술 연구를 위해 개소했다.
키사이트 전자테스트 부문 시기 그로스 사장은 업계 리더와 파트너십은 시기 적절한 신기술 출시를 위한 필수 조건이라고 생각한다며 보쉬 연구소에 필요한 지원 뿐 아니라 전 세계 어디에서든지 엔지니어들에 대한 기술 지원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키사이트는 제품 개발 주기를 단축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와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지식을 기반으로 협업을 지원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
- 키사이트, 필요할때마다 바꿔쓰는 계측기 선봬2014.12.10
- 키사이트-광운대, 5G 기술 연구협력2014.12.10
- 키사이트 코리아, 국내 5G포럼 가입2014.12.10
- '고객 맞춤형 전략으로 계측기 명성 이어가겠다'2014.12.10
보쉬 자동차 연구소에 설치된 키사이트 계측장비는 트루폼(True Form) 파형 발생기, 트루볼트(TrueVolt) 디지털 멀티미터, 인피니엄 S-시리즈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 DC 전원 분석기, 휴대용 멀티미터 등이다.
이와 함께 연구소에 도입된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키사이트 벤치뷰(BenchVue)는 전체 작업 환경을 하나의 통합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로 통합한 업무환경을 제공하는데 활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