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딜을 모아 쉽고 편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옐로모바일의 '쿠차'가 서비스 개편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끌어올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최근 공개된 광고의 메시지처럼 ‘한방에 핫딜검색’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첫 화면에 핫딜 검색창을 노출해 소셜커머스·오픈마켓·홈쇼핑 등 실시간으로 뜨는 핫딜 상품을 바로 검색할 수 있다.
또 결과내검색 기능을 통해 현재 소비자가 보고 있는 카테고리 안에서 찾고 싶은 핫딜도 검색 가능하다. 예를 들어 여성의류 카테고리를 보다가 레깅스 핫딜을 찾고 싶다면 바로 위 검색창에 레깅스만 검색하면 된다.
쇼핑에 최적화된 메뉴 디자인 개선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도 증대했다. 어떤 페이지에서나 사이드 메뉴를 통해 쿠차의 모든 카테고리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메인 화면에서 여성의류·남성의류·유아·뷰티 등 인기 있는 카테고리를 노출해 해당 카테고리로 바로 이동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 신동엽, 쇼핑앱 ‘쿠차’ 광고서 설운도로 변신2014.12.04
- 모바일 핫딜 쿠차, 500만 다운로드 기록2014.12.04
- 쿠차, 신동엽 ‘싸다구’ 효과 톡톡2014.12.04
- 쿠차, 여름시즌 '외식 쿠폰' 잘 나가2014.12.04
이와 함께 구분이 편리한 카테고리 아이콘 변경 및 앱의 전체적인 디자인 색감이 변경돼 메인 화면부터 세련된 느낌을 제공한다.
옐로모바일의 쿠차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개편은 소비자들의 더욱 편리한 핫딜쇼핑을 위한 것”이라며 “쿠차를 이용하는 이용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