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한국벨킨(대표 김대원)은 아이패드 에어 전용 블루투스 키보드 케이스인 'QODE 얼티메이트 프로(Ultimate Pro)'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벨킨 QODE 얼티메이트 프로 키보드 케이스는 기존 제품에 몇 가지 프리미엄 기능을 추가한 최상위 버전 제품이다.
주요 프리미엄 기능은 키보드와 함께 사용하거나 케이스 자체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분리형 케이스, 업계 최초로 노트북과 동일한 키 수를 제공한 키보드 레이아웃,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한 타이핑을 도와주는 백라이트 키, 두 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페어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마트 기술 등이 있다.
분리형 케이스 기능은 자석을 이용해 두 가지 각도로 조절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로나 세로로 거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 높다. 케이스 자체로도 스마트 커버와 호환되므로 항상 아이패드 에어의 양면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다. 분리된 키보드는 맥북을 포함한 다른 기기와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키보드는 키 캡 모양은 넓어지고 키 피치는 향상돼 실제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처럼 타이핑할 수 있다. 또한 3단계 밝기 조절 백라이트 키 기능은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하게 타이핑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벨킨 부스트업 충전기, 애플 정품보다 빠르다2014.11.24
- 벨킨, 아이폰6·6+ 전용 액세서리 출시2014.11.24
- 벨킨 암밴드, 스마트폰을 입는 가장 손 쉬운 방법2014.11.24
- 벨킨, 갤럭시S5용 케이스·충전기 출시2014.11.24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 외에 아이폰, 아이패드 미니는 물론 안드로이드 스마트 기기로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 작성 시에도 키보드로 전환해 간편히 작성할 수 있다.
아이패드 에어의 무게를 감지해 사용 중일 때에는 키보드가 켜지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꺼진다. 컬러는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두 가지이며 가격은 19만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