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샨다게임즈 Immortal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블러드라인’의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러드라인’은 중국 유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RPG다. 이용자는 뱀파이어 콘셉트의 개성있는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사냥, 던전,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블러드라인’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블러드라인’의 주인공 ‘릴로아이(3성)’를 비롯해 ‘강철의 기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동료상자(2~6성)’와 ‘체인크로니클’의 ‘스태미너 열매(5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출석 도장 찍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등 참여 이벤트를 통해서는 응모권을 수집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금 골드바(7g)’ 등의 푸짐한 추가 경품이 제공될 계획이다.
관련기사
- 백승훈 사단의 신작, '영웅' 티저 사이트 오픈2014.10.30
- 모바일 TCG '가디언크로스', 구글 상륙2014.10.30
- 액토즈소프트, '신마전' CBT 참가자 모집2014.10.30
- 지스타2014, 메인 후원사 또 못 잡아2014.10.30
이외에도 액토즈소프트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작성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늘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액토즈소프트 이우영 PM은 “’블러드라인’은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모바일 RPG로 이미 그 게임성과 대중성을 입증 받은 작품”이라며 “많은 분들께서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에 참여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풍성한 선물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