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유와 출시 1주년 외식 상품권 ‘펑펑’

일반입력 :2014/09/21 11:49

LG유플러스(대표 이상철)는 100% LTE 기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유와(Uwa)’ 출시 1주년을 맞아 외식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10월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와는 유플릭스나 모바일IPTV, 카카오톡, 게임 등의 서비스 이용 중 화면 전환 없이 통화를 할 수 있다. 또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스마트폰 화면, 음악, 카메라 공유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현재 350만 가입자가 이용 중이다.

1주년 이벤트는 유와 서비스 이용자가 전화 중 화면, 음악, 카메라 공유 기능 이용자들이 주로 음식 사진을 친구들에게 많이 전달하는 점을 착안해 기획됐다.

관련기사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365번째로 공유 기능을 이용하는 17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 추첨을 통해 365명에게 케익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자 전원에게 아이모리 사진인화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상호 LG유플러스 커뮤니케이션사업팀장은 “유와 출시 1주년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추후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써 삶의 가치를 더욱 향상할 수 있는 100% LTE 기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