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드래곤을만나다'가 가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컨트롤에 집중,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파티 플레이 액션 RPG로 장비 성장을 통한 캐릭터 육성을 기본 전제로 삼고 있다. 특히 각 클래스에 맞는 독특한 스킬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사냥,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 시키는 화려한 이펙트가 드래곤을만나다의 강점이다.
드래곤을만나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몬스터를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사냥터를 공개할 예정이다. 기존 4챕터에 국한됐던 사냥지역이 확대돼 상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기존 아이템의 조합 또는 고급 아이템 뽑기를 통해 가질 수 있는 7성무기가 추가됐으며 각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70으로 상향 됐다. 일부 스킬의 최대 레벨도 상향 조절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아이템에 부여된 옵션, 최대 공격력 또는 방어력을 루비와 골드를 소진해 변경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된다. 아이템의 기존 옵션 외에 3종 이상의 새로운 옵션이 추가되며, 상위 아이템으로 갈수록 옵션의 효력이 대폭 상승된다.
관련기사
- 드래곤을만나다, 이달 말 첫 대규모 업데이트2014.09.19
- 드래곤을만나다, 협력 시스템으로 상승세2014.09.19
- 모바일 RPG '드래곤을만나다', 사전등록 6만7천 돌파2014.09.19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업데이트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이벤트로 진행되던 전설+전설의 조합에 전설아이템이 100% 나오는 시스템이 고정으로 적용된다는 점이다.
와이디온라인은 드래곤을만나다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6일까지 이용자를 대상으로 아이템 지급, 경험치 2배 획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