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RPG '그리에타', 티스토어 출시

일반입력 :2014/09/01 15:57    수정: 2014/09/01 16:15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금요일오후(대표 양기정)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리에타(Grieta)’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그리에타는 퀘스트 기반의 싱글 요소와 실시간 4인 파티플레이가 모두 가능한 모바일 RPG다. 뛰어난 그래픽과 액션성은 물론 SNG 요소를 가미한 마이하우스, 극한의 난이도에 도전하고 극복하는 과정에서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슈퍼레이드 등의 풍부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그리에타 티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LOL(League Of Legend)’ 프로게임단인 ‘SK텔레콤 T1 K’가 참여한 홍보영상도 함께 공개 했다.

관련기사

이번에 공개한 그리에타 홍보 영상은 카라, 울라라세션, 허각, 오렌지카라멜 등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제작진들이 참여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게임 전문 캐스터인 전용준 캐스터가 내레이션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 김성균 팀장(게임퍼블리싱팀)은 “출시 전부터 많은 이용자 분들이 게임에 대한 기대와 응원을 보내줘 감사하다”며 “이용자와 소통하며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