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대표 김우정)는 MMORPG ‘소오강호 온라인’의 공개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퍼펙트월드는 ‘소오강호 : Ep.1 동방불패의 재림’의 공개서비스를 통해 원작 소설의 스토리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퀘스트와 유저끼리의 실력을 겨루는 비무대회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10대 문파 중 자신의 성향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해 각자의 스타일대로 스킬을 조합해 사용할 수 있는 스킬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더 강렬한 타격감과 색다른 손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원작 소설 ‘소오강호’의 스토리로 진행되는 퀘스트 중간에 등장하는 시네마틱 영상으로 게임을 즐기며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두 가지 재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 엔지엘, ‘퍼펙트월드코리아’로 사명 변경…왜?2014.08.28
- 블소 이용자 노린다…대형 中게임 상륙2014.08.28
- 90년대 무협 게임 향수, 웹브라우저에 "솔솔"2014.08.28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퍼펙트월드는 ‘소오강호’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권 기프트 카드와 최신형 노트북, 그래픽 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김우정 퍼펙트월드 코리아 대표는 “소오강호 온라인 공개 시점부터 이용자들이 보내주신 많은 성원과 관심에 공개서비스에 대한 각오가 남다르다”라며 “퍼펙트월드 코리아의 전직원 모두가 이용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호흡하는 게임 운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