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코어마스터즈', 웹툰 '갓오브하이스쿨'과 맞손

일반입력 :2014/08/07 11:12    수정: 2014/08/07 11:12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액션 전략시뮬레이션(RTS) 게임 ‘코어마스터즈’와 박용제 작가의 인기 웹툰 ‘갓 오브 하이스쿨’이 제휴를 맺고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게임 ‘코어마스터즈’에 웹툰의 주인공 박일표가 영웅 캐릭터(마스터)로 등장한다는 내용이다. 박일표는 게임 속에서 구미호 캐릭터로 등장하며, 차력을 사용하면 백발이 되고 9개의 꼬리가 생기는 것으로 묘사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박용제 작가의 ‘갓 오브 하이스쿨’은 매주 금요일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네이버의 대표 웹툰이다. 이 웹툰은 주인공들이 전국을 넘어 세계 고등학생들과 최고의 격투가를 가리는 판타지 액션물이다.

관련기사

이관우 소프트빅뱅 대표는 “갓 오브 하이스의 박일표라는 캐릭터가 무한 매력을 지니고 있어 즐겁고 설레는 마음으로 코어마스터즈의 마스터로 작업 중”이라며 “코어마스터즈와 갓 오브 하이스쿨이 만나 국내의 게임 이용자들과 웹툰 독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훌륭한 작품이 나올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어마스터즈의 웰컴테스트(Welcome Test)는 오픈베타 일주일 전인 오는 13일부터 삼일간 실시되며 홈페이지(www.coremasters.com)에서 웰컴테스트와 오픈베타 서비스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