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스타트업 눔(대표 정세주)이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만들어 가자’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업 로고를 변경했다.
새로운 로고는 ‘작은 점들이 모여 눔이라는 큰 단어를 만들어준다’는 의미를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건강과 영양에 대한 결정 하나하나 모여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는 뜻을 담았다. 또한 눔의 임직원 한 명 한 명이 모여 서로를 도와주는 하나의 그룹이 된다는 모습도 형상화하고 있다고 눔 측은 설명했다.
기업 컬러도 초록색을 사용하였던 기존 기업 로고에서 보다 밝고 긍정적인 느낌을 주는 ‘주황’과 ‘노랑’으로 교체했다.
눔은 기업로고 변경에 맞춰 운영하고 있는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 ‘눔 다이어트 코치’에 색상을 우선 교체하고 빠른 시일 내에 새로운 기능을 포함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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