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헬스케어 스타트업 눔(대표 정세주)이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만들어 가자’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기업 로고를 변경했다.
새로운 로고는 ‘작은 점들이 모여 눔이라는 큰 단어를 만들어준다’는 의미를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건강과 영양에 대한 결정 하나하나 모여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만들어 나갈 수 있다는 뜻을 담았다. 또한 눔의 임직원 한 명 한 명이 모여 서로를 도와주는 하나의 그룹이 된다는 모습도 형상화하고 있다고 눔 측은 설명했다.
기업 컬러도 초록색을 사용하였던 기존 기업 로고에서 보다 밝고 긍정적인 느낌을 주는 ‘주황’과 ‘노랑’으로 교체했다.
![](https://image.zdnet.co.kr/2014/07/16/fT0tqL07EbDhPFJwdzTR.jpg)
눔은 기업로고 변경에 맞춰 운영하고 있는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 ‘눔 다이어트 코치’에 색상을 우선 교체하고 빠른 시일 내에 새로운 기능을 포함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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