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휴가철 “이건 꼭 있어야 돼”

일반입력 :2014/07/15 10:58

쿠팡(대표 김범석)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종류의 이색 휴대용 상품을 15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동 중 화장실 이용이 어렵거나 혹시 모를 위생상의 문제에 대비한 '휴대용 변기'와 '휴대용 비데', 그리고세안제·샴푸·바디클렌저 등을 비닐 팩 하나로 만든 '휴대용 샤워팩'까지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에 도움을 주는 상품들을 판매한다.

휴가철 등산·낚시·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의 위생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휴대용 비데가 제격이다. 휴대용 비데 '포비블루'는 전기나 별도 설치 필요 없이 간편하게 물을 주입하고 배출하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40% 할인된 2만3천900원이다.

휴대용 변기는 여행길 이동 중 아이의 갑작스러운 생리현상에도 당황하지 않고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가 거부감 없이 용변을 해결할 수 있도록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포이테테 변기는 1만6천900원에, 울똥이 휴대용변기는 2만9천800원이다.

올 여름은 국지성 호우가 잦은 변덕스러운 날씨가 많을 것으로 예상돼 휴가지에서 갑자기 내리는 비를 대비할 수 있는 휴대용 레인슈즈도 유용하다.

레인슈즈는 평소 신는 신발 위에 그대로 착용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접어서 가방 안에 넣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로 제작됐다. 쿠팡은 '허그풋 휴대용 레인슈즈'를 1만2천900원에 판매하며, 핑크·블루·그레이 3가지 색이 있다.

관련기사

아놀드파마 올인원 샤워팩은 세안제·샴푸·바디클렌저 등 3가지 세트가 한 팩에 모두 들어있는 상품으로 편의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무거운 파우치 대신 얇은 비닐팩 하나로 모든 샤워 용품을 챙길 수 있어 짐을 줄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가격은 980원이다.

쿠팡 전영환 생활팀장은 “휴가철이 다가오며 용도와 장소에 걸맞는 휴가용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아이디어 상품 및 간편한 휴대용 상품의 수요가 높다”면서 “향후에도 지속적인 상품 발굴을 통해 고객들의 삶에 보탬이 되는 아이디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