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세에서 64세 사이 인터넷 사용자 중 59%는 온라인에서 리뷰를 작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시장조사기관 글로벌웹인덱스는 최근 인터넷 사용자들이 온라인에 브랜드나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는지 조사하고 그 결과를 발표했다. 2014년 1분기 동안 32개국 인터넷 사용자 17만명을 대상으로 조사했다.

조사 결과 성별에 따른 리뷰 작성 비율은 거의 차이가 없는 반면, 성별 외 다른 인구통계학적 요인이 리뷰 작성에 큰 영향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16세에서 44세 인터넷 사용자들은 55세에서 64세 인터넷 사용자들보다 리뷰 작성에 활발한 활동을 보였다. 특히 25세에서 34세 연령대 인터넷 사용자들의 66%가 리뷰를 작성해 가장 높은 비율을 보였다.
소득 격차에 따라서도 차이를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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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소득층의 경우 리뷰 작성하는 비율이 69%로 저소득층(56%)과 비교하면 13% 높았다.
지역별로도 큰 차이를 보였는데, 아시아 태평양 지역 인터넷 사용자의 65%가 인터넷에 리뷰를 남긴 반면 북미 지역 인터넷 사용자의 48%, 라틴아메리카 지역 인터넷 사용자의 약 46%가 리뷰를 게재 했다. 지역별 인터넷 보급률에 따라 차이가 나타나는 것으로 보인다.